top of page

[풀싸롱추천] 서울 분위기있는 럭셔리 호텔바/ 루프탑바 bar 베스트5


국내 최다 레스토랑!

국내 최대 럭셔리바 예약 플랫폼 풀싸롱이예요.


오늘은 와그 에디터 선정!

서울에서 가장 분위기있는 호텔바 베스트5를 알려드리려고해요.


그럼 진짜 최고의 분위기!

소개팅하기에 좋고 연인과 함께가기에도 좋은 리얼 멋진 바를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집중하세요 집중!


분위기 최고!
럭셔리 호텔바 베스트5

05

명동 더플라자 호텔 르캬바레 시떼


명동 더플라자 호텔 르캬바레 시떼

먼저 5위는 바로?

명동 더플라자 호텔의 르캬바레 시떼가 차지했어요.


르 캬바레 시떼는 이영라 셰프의 오리엔탈 프렌치 요리와 함께 고객의 취향에 맞춘 와인,위스키,보드카,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고 어둡지만 대형 샹들리에의 화려함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느낌 충만한 바예요.


국내특급호텔 최초로 리스팅한 한국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위스키와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답니다.



또한 최대 15명까지 지인들과의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싱잉룸도 두 곳 준비되어 있어서 좋아요!



풀싸롱에서 단독 1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면 훨~씬 이득이겠죠?


 

04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 라운지바 더드로잉룸



대망의 4위는 롯데호텔 라운지바인 더 드로잉룸이 차지했어요.


더 드로잉룸은 월드클래스 바텐더 대회 우승자인 김진환 바텐더의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그럼 먼저 소개 영상을 만나볼까요?



롯데호텔 본점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라운지바, 더 드로잉 룸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차분한 분위기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정말 맛있는 국내 최고의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푸짐하고 맛있는 요리와 함께 더 드로잉 룸의 시그니처 칵테일로 특별한 식사를 맛보세요.

더드로잉룸도 와그 단독 할인가에 예약을 할 수 있어요!


이제 와그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호텔바를 만나보세요.


★ 풀싸롱

 

03

머큐어앰배서더강남 쏘도베 루프탑 클라우드



루프탑 클라우드는 2014년 10월 오픈한 루프탑 클라우드는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고의 루프탑 바입니다. 일단 최초가 주는 의미가 크듯! 당당히 와그 에디터 추천 3위에 랭크되었어요.


루프탑 클라우드는 투어 스캐너에 의해 전 세계 Top 50 루프탑에 선정된 후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실제 이곳은 지난 5년간 15만 명이라는 엄청난 숫자의 고객이 방문했답니다.



특히 루프탑이라 탁 트인 공간에서 멋진 강남의 도심 뷰를 보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 정말 인기가 많은데요.



한 번 찾는 분들은 계속 갈 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02

명동 L7 호텔 by 롯데 루프탑 플로팅



대망의 2위는 바로?

명동의 자존심 L7 호텔 루프탑 플로팅이 차지했어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지역 문화가 어우러져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내는 도심 속 휴식 공간을 모토로 명동 도심의 뷰와 자연이 어우러진 곳으로 야경은 서울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아름답고 몽환적인 뷰를 365일 선사합니다.



사진만봐도 한 번 가고 싶지 않나요? 이제 정가로 이용하지말고! 와그 모바일 할인쿠폰으로 5% 할인가에 명동 L7 루프탑 플로팅 바를 즐겨보세요!


 

01

광진 비스타 워커힐 리바


대망의 1위는 바로?

워커힐 호텔의 리바예요.

과거 우바로 여심을 흔들었던 곳으로 가장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으며 럭셔리한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더해져 정말 분위기가 좋은 바예요.



리바는 드넓게 펼쳐진 한강과 도심의 야경이 어우러진 국내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예요.


Re:BAR에서 여유있고 품격있는 여가 시간을 보내보세요. 라이브 DJ음악과 함께 최고의 믹솔로지스트들이 선보이는 Re:BAR만의 시그니처 칵테일과 크라프트 맥주, 다양한 종류의 리퀴드가 소중한 사람들과의 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공간이랍니다!


또한 전문적 바텐더 서비스와 함께 당신의 프라이버시를 지켜드리는 VIP룸에서 차원이 다른 소셜 문화를 선사해요.


호텔 레스토랑, 뷔페부터
바까지 풀싸롱문의 하나면 정복!

풀싸롱실장과 레스토랑 & 다이닝에서는 국내 특급 호텔 뷔페부터 레스토랑 바까지 최저가에 예약할 수 있어요!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