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풀싸롱 24년 강남야구장 미러룸 진행방식입니다.

최종 수정일: 2월 6일

강남풀싸롱을 방문전에 알아야 강남야구장에서 흥겹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러룸소개


미러룸의 가장 큰 특징은 매직미러초이스 아닐까요? 기존에 룸에서 일렬로 세워 짧은시간 들락날락 하는 아가씨를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시간에 쫓겨 픽하는 경험이 있을겁니다. 바깥에서 볼 수 없는 룸안에서 매직미러 안에 있는 아가씨와 눈을 마주치지 않고 여유있게 초이스 합니다. 미러룸 최고의 장점은 눈치 보지 않고 고객님이 원하는 스타일을 초이스 할 수 있습니다. 대기중인 아가씨의 성향을 모두 파악하고 있는 연아실장의 조언을 참고하면서 미러룸을 이용하신다면 내상없는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풀싸롱소개


고객님의 니즈에 최대한 부합하는 풀싸롱은 텐프로와 달리 이익을 적게 보고 최대한 많이 파는 전략으로 운영하는 업소입니다. 주대보다 극강의 마인드를 갖춘 애인모드방식으로 그목적에 최적화된 장르가 풀싸롱입니다. 풀싸롱은 일반적으로 하드풀을 지칭하며 낮은 그레이드의 형태지만 저희는 상급의 퀄리티로 유지하는 업소이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저희는 1종 유흥업소로 정식허가 업소이며 불법적인 영업은 일체 없습니다. 최상의 퀄리티를 보장하는 저희 술자리 외에 다른 걱정은 하지마시고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강남풀싸롱 소개


강남풀싸롱은 기존의 룸싸롱의 가격거품을 빼고 룸환경은 깨끗하고 고급스럽게 아가씨 사이즈는최상의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강남풀싸롱을 방문전에 연아실장을 찾아 주세요. 확실한 사전문의 상담을 통해 가격문의 및 현재 룸과 아가씨 상황을 파악하고 오셔야 내상없는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방문시 이용 컨셉 및 파트너 준비상태, 최종 견적을 협의하면 무리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연아 실장이 되겠습니다.



역삼풀싸롱 소개


역삼풀싸롱은 담당 실장님과 편안한 상담을 통해 내상없는 초이스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모든 아가씨의 성향을 파악하고 있기때문에 고객님이 원하는 스타일을 맞춤 초이스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상담만이 내상을 줄일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미러초이스를 통해 아가씨와 눈을 마주치지 않기 때문에 눈치 볼 필요없이 여유있게 천천히 살펴보시고 픽해주세요. 처음 문의하신 가격이외에 추가요금 절대 없고 정직하게 운영합니다. 영업시간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로 가성비 높은 술자리를 즐기실 수 있으며 단체 및 혼자 오시는 고객님 또한 동일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강남야구장 소개


강남 최고의 특급 풀싸롱 역삼야구장은 각종 모임에 최적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체 개인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정식 1종 유흥업소 허가를 받은 정통 그대로의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아가씨의 연령층이 젊고 퀼리티 또한 보장하고 있습니다. 내상없는 서비스는 상담에서 시작합니다.

고객님의 최상의 만족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합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미러초이스를 제공하는 명품업소이며 아가씨 최다보유, 고객만족도, 모두 NO.1입니다. 단체부터 개인까지 오시는 한분한분 소중히 최선을 다해 모실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기분좋은 서비스로 처음부터 돌아가실때까지 최고의 만족도를 책임지겠습니다.



풀싸롱 장점


고객님의 편안 이용을 위해 풀싸롱의 장점을 알려드립니다.



합리적인 가격


풀싸롱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스타일을 파악하여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문의이후 추가금액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최상의 퀄리티 엄격한 면접을 통해 선별된 퀄리티 높고 마인드 좋은 아가씨들이 항상 대기 하고 있습니다.

룸 환경은 청결하고 고급스럽게, 아가씨 퀄리티는 최상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매직미러초이스와 담당실장의 추천으로 편안하게 초이스 진행됩니다.각종 이벤트비지니스모임 및 생일파티 각종 이벤트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고객님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고급스러운 술자리를 제공하며 생일파티같은 이벤트를 고객님 니즈에 맞춰 세팅 해드립니다.



즐거운 혼술


최근 코로나 시기 이후 많은 고객님께서 혼자 방문하십니다.

주위 눈치 신경쓰지 말고 부담없이 혼자 즐길 수 있으며 혼자오신 고객님께 더욱 신경쓰고 있습니다.

부담없는 상담전화 기다립니다.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풀싸롱 이용시 주의 할점


아가씨와의 매너있는 스킨쉽 고객님을 접대하는 아가씨를 매너있게 대해줄때 인지상정이라 그런 고객님께 더 호감이 가고

적극적인 술자리가 될 것입니다.


철저한 시간관리


풀싸롱을 이용하실때 어디나 붐비는 시간이 있고 한가한 시간이 있습니다.

되도록 한가한 시간을 이용하세요.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반이 시작하는 저녁 8시 이후나 오후반이 시작하는 12시 이후입니다.

전화상담을 통해 최적의 시간을 안내 받으세요.


방문전 전화상담


모든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서 자세한 전화 상담은 필수입니다.

술자리의 성격 및 고객님의 취향을 담당 실장에게 말씀해주시면 만족스런 초이스와 술자리를 책임지겠습니다.


기분좋게 적당한 음주


고객님의 완벽한 술자리를 위해 지나친 음주는 건강에도 그날의 분위기에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완벽하고 기분좋은 술자리로 한번의 인연이 아닌 지속적으로 고객님을 모시기를 언제나 희망합니다.


아가씨와 사적인 연애금지

드라마나 영화와 같은 일은 실제 존재하지 않습니다. 풀싸롱의 유흥은 현실이며 연애는 룸싸롱 안에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풀싸롱방문 전 자주 묻는 질문


코로나시기라 걱정됩니다.

저희 업소는 코로나 방역수칙을 완벽히 시행하고 있으며 모든 직원, 아가씨들 매일 발열체크 및 동선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전문 방역업체에 맡겨서 철저하게 방역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걱정없이 편안하게 즐기시면 됩니다.


방문시기는 언제가 가장 좋은가요?


업소의 한가한 시간에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며

그보다 중요한 것은 전화상담을 통해 그날의 룸과 아가씨 컨디션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솔직하고 정확한 브리핑으로 고객님의 내상없는 술자리를 약속합니다.


추가요금이 나올 수 있나요?


전화상담으로 견적을 문의하고 정해진 금액이외에는 절대 추가금액이 발생 하지 않습니다. 술자리 취지와 고객님의 취향을 정확하게 상담하고 그에 맞는 이벤트 진행으로 발생하는 금액외에 추가되는 부분은 절대 없습니다.


혼자방문하는 사람도 있나요?


유흥을 즐기시는 고객님의 30%이상이 혼술고객님 이십니다.

혼자 오셨을때 술자리 진행이 한결 깔끔하고 지인의 눈치 볼 필요없이

원없이 진한 스킨쉽을 즐기 실 수 있습니다.



우리에 대해


재방문 1위! 만족도 높은 술자리를 책임지겠습니다

친절하고 정직한 상담을 통해 강남 최고의 술자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회수 7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